본문 바로가기
주식정보

삼성전자 주가 전망 오늘시세 놀랍네

by jy。 2024. 3. 20.
반응형

와우, 오늘 삼성전자 주가 무슨 일인가요? 시가총액 1위 기업이 5%나 상승하다니.. 이건 일반 기업으로 치자면 상한가 느낌 아닌가요? 장중에 거래량 터진것보고 소름이 끼쳤네요..ㅋㅋ

삼성전자 주가 오늘시세

오늘 하루만에 무려 5.63% , 어제 종가대비 4,100원 상승한 76,900원에 장을 마감했는데요, 삼성전자 주가 오늘 시세 정말 엄지 척!! 해주고 싶네요!

삼성전자 주가

기존 주주분들은 오늘 하루 행복하셨을 것 같습니다. 8만원대 이상의 고층 거주자님들은 희망을 갖게 된 하루였을 것 같고요.

삼성전자 주가 오늘 시세

거래량 터진 장대음봉.. 정말 놀랍네요. 이것이 정말 삼성전자 주가 하루 흐름이라니!

게다가 수습도 엄청 좋더라고요?

장중에 실시간 수급을 보니까 기관이랑 외국인들이 엄청 사던데.. 거래량도 어마어마하고요. 계속 정말 빠른 속도로 거래 체결되는 게 신기하더라고요. 장 끝나고 전체적인 수급을 보니 개인들이.. 많이 매도를 한 모습입니다.

외국인이 오늘 하루만 12,068,607 주 샀고요, 기관도 850만주를 대량 매수 했네요. 뿐만 아니라 금융투자, 보험, 투신, 연기금, 사모펀드에서도 아주 많은 물량을 매집했습니다. 완전 많이 샀네요.

반면에 개인들은.. 19,905,371주를 매도 했습니다. 아무래도 고점에 샀다가 계속 힘든 나날을 보내다가 급등했을 때 평단 탈출 또는 약수익으로 마감하신 분들이 있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어떻게 보면 개인 물량를 기관과 외국인들이 모두 받아간.. 손바뀜 현상이 나타난 것으로 보입니다.

개인은 팔고, 기관,외국인이 매수하면 보통 주가는 상승 흐름을 보이던데.. 과연 내일은 어떻게 삼성전자 주가가 움직일지 매우 궁금합니다.

삼성전자 우 주가

참고로 저는.. 며칠전에 삼성전자 우 가지고 있던 거.. 거의 평단에서 던졌습니다...ㅠㅠㅠ

그래도 나름 수익권에서 판거라 그렇게 억울하지는 않은데.. 속이 쓰린 건 사실이네요.. 어휴..

(내가 팔면 날아간다더니..... )

삼성전자 주가 오늘시세 급등 이유

그렇다면 지지부진하던 삼성전자 주가가 왜 하루아침에 급등을 한 것일까요? 그것은 엔비디아 CEO  젠슨황님 덕분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최근 엔비디아 주가 완전 많이 오른 거 아시죠? HBM 이슈로 큰 폭으로 미국 주가 상승 흐름의 중심에 있는 기업인데요, 현재 엔비디아에서 고대역폭 메모리반도체 (HBM)를 검증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동안 SK하이닉스가 HBM테마 혜택을 받아왔다면 이번에는 삼성전자의 HBM 테스트 소식을 전하며 기대가 크다고 말씀하셨기 때문입니다. 

과연, 그 테스트가 성공리에 마무리되고, 엔비디아에 납품할 수 있게 된다면? 삼성전자 주가 전망에 날개가 달릴까요? 10만 전자 진짜 갈 수 있는 건가요? 

주가의 흐름은 아무도 예측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대한민국 사람으로.. 우리의 삼성이 그 위대한 일을 꼭 해냈으면 좋겠습니다! 삼성전자 주가도 쑥쑥 올라갔으면 좋겠습니다. 

☞ 이 글은 단순 정보성 글로 개인적인 의견 100% 작성되었으니 읽고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